[취소/환불문의] 취소/환불된 비용은 언제 어떻게 들어오나요? FAQ - QUA VINO 쿠아비노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게시판 상세
제목 [취소/환불문의] 취소/환불된 비용은 언제 어떻게 들어오나요?
작성자 QUA VINO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6-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5

환불안내

반품에 대한 환불 처리는 반송하신 제품이 입고 되어야만 처리 가능합니다.

환불 처리는 입고 확인 후 3~5이내에 결제하신 수단으로 처리됩니다.


카드 취소/ 환불

공휴일 또는 주말 제외 평일 접수 건에 한해 확인된 당일 날 취소/환불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시스템에서 승인 취소를 해도 PG사를 통해서 처리가 되고 있으며 이에는 평균 5~7일의 처리 기간이 소요되고 있으니 참고 하셔서 양해 부탁 드립니다.
카드결제를 한 경우에는 무조건 카드취소만 가능하며 현금으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할부결제 시 부분취소 금액을 제외한 실 결제금액만 할부 결제처리 됨 / 카드사에 따라 3~5일 소요 됨)


무통장 환불

확인된 1~2일 이내에 입금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반품 상품 금액과 배송비등을 차감한 만큼 환불계좌로 환불됩니다.

무통장 입금인 경우, 주문자명, 연락처, 거래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정보가 없을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 환불

휴대폰 결제의 경우 결제대행사의 정책에 따라 취소한 당월 1~31일까지만 가능한 시스템이며 전체 취소만 가능합니다.  

이에 따라 달이 이월되신 경우, 부분 취소 및 부분 환불인 에는 현금 으로 입금처리 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이러한 경우 주문자 명, 연락처, 거래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정보를 추가로 요청 드리고 있습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실시간 계좌이체는 결제대행사의 정책에 따라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 부분취소는 반품 상품 금액만큼 환불계좌로 환불되고 있습니다.


적립금 환불

현불로 환불이 불가능 하며 적립금으로 구매 시 사용한 적립금만 자동 복원처리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화살표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